전기 기관차의 구성 요소와 장단점
전기 기관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 기관차는 전기만으로 움직이는 기관차입니다. 전원은 선로를 따라 달리는 연속 도체에 의해 열차에 공급됩니다. 전력은 오버헤드 라인 또는 트랙 레버에 장착된 세 번째 레일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공급될 수 있습니다. 전기 기관차의 경우 직류 DC 또는 교류 AC가 사용됩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는 현대식 전기 기관차의 전기를 모으는 데 사용됩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는 오버헤드 와이어를 통해 전력을 수집하기 위해 전동차 지붕에 장착되는 장치입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는 와이어 장력에 따라 위치를 조정합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는 싱글 또는 이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중은 더 무겁고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중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의 신뢰도는 더 높습니다. 전기 기관차에는 오버헤드 라인에서 동력을 떨어뜨려 3상 AC 마찰 모터를 구동하는 다양한 전기 및 전자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전기 기관차의 구성 요소
전기 기관차의 구성 요소로는 AC 모터, 배터리, 릴레이, 회로 차단기, AC 전류를 DC로 변환하는 컨버터, DC를 AC로 변환하는 인버터, 사이리스터,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 정류기, 트랜지스터 등이 있습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와 세 번째 레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구성 요소는 기관차의 전력을 끌어내는 데 사용되는 전기 차량입니다. 전체 오버헤드 라인 시스템을 전차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전차 시스템은 접점 와이어, 수직 와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와이어는 드로퍼 와이어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이 전차선은, 전차선 중 가장 많은 전차선입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는 열차 위에 있는 전류 수집 장치로, 전차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추출합니다.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는 공기 압착기를 사용하여 오버헤드 전원 라인 쪽으로 부드럽게 밀립니다. 일부 스프링은 팬터그래프(도형을 확대·축소하는 데 쓰는 제도기)가 올바른 높이로 올라갑니다. 세 번째 레일은 오버헤드 라인이 전력을 수집할 수 없을 때 사용됩니다. 이러한 경우, 추가 레일은 전기 열차의 전력을 수집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한 레일을 제3 레일이라고 합니다. 맨 오른쪽 그림에서 세 번째 레일 작동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레일 시스템은 저속 및 경전철 시스템에만 사용됩니다. 선로에 떨어지면 감전될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스크린 도어는 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세 번째 레일 작동의 실질적인 상한은 160km/h입니다.
전기 기관차의 장단점
이제 전기 기관차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전기 기관차의 장점은 단점에 비해 많습니다. 전기 기관차는 빠르게 가속할 수 있고, 중량에 비해 동력 능력이 뛰어납니다. 전기 기관차는 디젤이나 증기기관차에 비해 더 빠른 기차이며, 전기기관차는 조용하고 소음공해가 적습니다. 그리고그러고 전기 기관차의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유지비가 증기 기관차의 절반과 전기 기관차의 20~30%라는 것입니다. 이제 전기 기관차의 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 기관차의 단점은 오버헤드 라인, 변전소, 제어 시스템과 같은 높은 전기화 비용을 포함합니다. 왜냐하면 전기 기관차는 터널의 간격이 좁은 머리 위 전력선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정전이 되면 전기 기관차가 운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감전에 면역이 됩니다. 이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기관차에 대해 알았으니, 각각의 기관차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증기 기관차는 현대의 디젤 기관차나 전기 기관차보다 덜 효율적입니다. 그들을 운용하고 서비스하기 위해서는 큰 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증기 기관차들이 1950년에서 1970년 사이에 운행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러고 증기 기관차들은 디젤 또는 전기 기관차로 대체되었습니다. 전기 기관차는 보통 증기 기관차보다 20% 비용이 절감됩니다. 전기 기관차의 유지 비용 또한 디젤 기관차보다 저렴합니다. 이번 강의에서 우리는 철도와 기관차의 다른 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일반 기관차들의 다양한 종류 및 주요 구성요소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그러고 나서 증기 기관차와 기관차 기름의 배열에 기초한 명명법을 조사했습니다. 디젤 기관차와 전기 기관차의 작동에 대해서도 이해하였습니다. 인도는 여러 가지 트랙 게이지를 사용하여 철도를 운행합니다. 그래서 디젤 기관차의 전통적인 명칭을 게이지, 동력, 용도 등을 바탕으로 인도의 예를 보았습니다. 전기 기관차의 장단점과 마지막으로 여러 가지 기관차를 비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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