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선로 전환 부분, 교차로의 구성요소와 특징
바깥 회전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로 전환 부분입니다. 둘째, 중간 부분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 교차 부분입니다. 전환 부분은 차량을 양방향으로 전환하고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 건널목은 난간의 틈새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간격은 차량의 바퀴가 지나가도록 도와줍니다. 전환 부분과 교차 부분 사이의 중간 부분을 리드 부분이라고 합니다. 리드 레일과 함께 점 및 교차의 전체 집합을 바깥 회전이라고 합니다. 바깥 회전에 대한 다른 세부사항을 좀 더 보겠습니다. 주 선로의 이동 방향에 따라 바깥 회전은 오른쪽 또는 왼쪽 회전이 될 수 있습니다. 방향은 운행을 오른쪽으로 분산시킬지 왼쪽으로 분산시킬지에 따라 다릅니다. 바깥 회전은 두 가지 방향을 가집니다. 마주 보는 방향과 후행 방향입니다. 마주 보는 방향에서 바깥 회전에 접근하는 차량은 먼저 전환점의 얇은 끝을 향합니다. 후행 방향에서 차량은 교차로를 통과하여 최종적으로 두꺼운 끝에서 얇은 끝까지 전환점을 통과합니다. 이제 점 부분과 횡단면에 있는 몇 가지 구성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위치 또는 포인트는 필요한 연결부와 부품이 있는 열차의 쌍으로 만들어집니다.
철도 선로의 전환 부분에서 주요 구성 요소
철도 선로의 전환 부분에서 주요 구성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철도의 한 쌍입니다. 이것들은 중간 자석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점점 가늘어지는 이동 선로인 '텅레일' 쌍은 실행 중인 레일에 부착됩니다. 한 쌍의 '힐 블록'입니다. 힐 블록은 텅 선로를 표준 간극 또는 철도와의 거리에 고정합니다. 몇 개의 'slide chair'라고 불리는 것인데요. 이것들은 선로를 지지합니다. 또한 선로에서 멀어지는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합니다.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스위쳐 막대입니다. 이 막대는 양쪽 선로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서로 일정한 거리에 있는 포인트 선로를 고정합니다. 게이지 타이 플레이트(Gauge tie plate). 이것은 가즈를 고정하고 지점을 정확하게 응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교차로의 주요 구성 요소
교차로의 주요 구성 요소 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교차로는 두 선로가 서로 교차하는 교차점에서 도입된 장치입니다. 교차로를 통해 철도 차량의 바퀴 테두리를 한 선로에서 다른 선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건널목에는 두 개의 탈선 방지용 날개 선로가 있습니다. 이러한 날개 선로는 틈새에서 바퀴 테두리를 를 쉽게 출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두 개의 체크 선로가 있습니다. 플래그가 표시된 체크 선로는 교차로 반대편 및 리드 선로와 평행하게 배치됩니다. 체크 선로의 주요 목적은 바퀴 테두리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체크 선로의 다른 용도는 선로의 흔들림을 방지하고 수평 교차로의 탈선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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