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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역사, 기차 궤도, 열차 전망

철도 운송의 미래와 전망(고속철도)

철도 운송의 미래와 전망(고속철도)

철도 운송의 미래와 전망(고속철도)
철도 운송의 미래와 전망(고속철도)

철도 운송은 1763년 제임스 와트가 증기 동력을 원형 모션으로 바꾸는 방법을 도입 한 이래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철도 산업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흥미진진한 새로운 혁신 시대를 말합니다. 첨단 기술, 사람 vs 티켓팅, 네트워크의 전기화는 철도 분야의 최근 발전 동향입니다.

철도의 미래 전망

기술은 철도가 안전 이정표를 달성하고 자연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 경제 속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급 알고리즘과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전국적으로 수집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고객에게 안전, 신뢰성 및 서비스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자동화 기술은 앞으로도 인적 오류와 인적 한계가 철도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안전성과 효율성을 향상할 것입니다. 2020년에, 세계의 철도망은 약 140만 킬로미터에 이른다고 합니다. 여기서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철도를 교통의 주요 모델로 삼는 국가가 더 많아질 계획입니다. 인구 증가와 도시 밀도는 고속철도 혁신의 촉매 역할을 합니다. 오늘날 세계 인구는 약 76억 명이며 2037년까지 90억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하는 인구를 위해서는 빠르고 저렴하며 효율적인 교통수단이 인구 증가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고속으로 대용량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이 철도를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고속 철도 특징

최근에는 많은 국가들이 고속철도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속철도(HSR)는 기존 철도교통보다 현저히 빠른 속도로 운행되는 철도운송의 한 유형입니다. 고속철도는 전문 철도차량과 전용 선로를 사용합니다. 시속 200km 이상의 속도로 달릴 수 있는 열차는 고속철도(HST)로 간주됩니다. 초기의 고속철도 개발은 1899년 독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다만 최초의 고속철도는 홋카이도 신칸센이 유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신칸센이 일본에서 운행을 시작한 것은 1964년부터 입니다. 해당 고속철도는 '총알열차'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일본, 프랑스, 한국, 중국, 스페인, 독일 등이 고속철도를 운행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20개국 이상이 고속철도 인프라를 구축하거나 개발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3만 킬로미터가 넘는 고속철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더 긴 고속철도망입니다. 고속철도와 비행기를 비교해 봅시다. 상업용 고속열차와 비교했을 때, 비행기보다 최대 속도가 낮습니다. 고속열차는 200km에서 800km의 거리를 더 짧게 여행하기 위한 교통수단입니다. 200km에서 800km 거리를 커버하기 위해, 고속열차는 보통 1시간에서 4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비행기는 비행시간이 일정하지만 체크인, 보안검색, 출입국심사 등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만약 모든 시간을 포함한다면, 고속열차로 여행하는 것보다 더 길 것입니다. 고속철도는 크게 두 개의 중간 등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자기 부상 열차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전통적인 바퀴 달린 기관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