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스위치의 종류와 특징
스위치로 다시 돌아가서 스위치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대체로 이 스위치는 끝의 절삭 부분 아래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스위치는 선로 끝의 절단 부분 아래에 있으며 언더컷 스위치와 오버라이드 스위치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시는 것이 언더컷 스위치입니다. 언더컷 스위치에서는 리드 선로 부분과 텅 선로가 서로 결합되도록 절단됩니다. 이 유형의 스위치는 약하므로 과속 주행 선로에서는 선호되지 않으며 가볍고 좁은 치수로 제한됩니다. 오른쪽은 오버라이드 스위치입니다. 이 유형의 스위치에서는 절단이 없으므로 훨씬 강력합니다.
횡단 유형
이제 횡단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도로 교차는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각도와 제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우리는 세 가지 유형의 각도에 따라 교차를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급성 각도 교차 또는 'V' 교차입니다. 급성 각도 교차는 한 선로의 왼쪽 선로가 다른 선로의 오른쪽 선로를 가로지르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각도는 매우 정확합니다. 마찬가지로 둔각도 있습니다. 이것은 급성 각도 교차와 매우 유사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각도입니다. 이 경우 각도는 둔각입니다. 각도에 기초한 최종 교차 유형을 사각형 교차라고 합니다. 이 교차 유형에서는 두 선로가 직각으로 교차합니다. 이러한 교차 유형은 실제 사용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제 제조에 기초한 교차의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교차는 제조에 따라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건널목입니다. 이러한 교차 유형에서는 두 개의 날개 선로, 한 개의 붙인 부분 및 한 개의 포인트 선로가 금형과 개별 블록을 사용하여 조립됩니다. 금형은 교차 유형으로서 초기 비용이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강도가 부족합니다. 금형은 빈번한 점검이 필요하며 때로는 매우 빠르고 심한 교통 체증 속에서 파손되기도 합니다. 제조에 기초한 두 번째 교차 유형은 주철 교차입니다. 이것은 금형이 없이 하나로 된 교차로이며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이것은 하나의 완전한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단단한 교차점입니다. 이 건널목의 초기 비용은 꽤 높습니다. 그리고 수리 및 유지보수는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철도에서 주자강 또는 CMS(주자석) 교차가 채택되고 있습니다. 주자석 강교 차는 수명이 더 깁니다. 철도 운행률의 두 가지 주요 요소는 무엇일까요? 물론 아시겠지만요. 포인트와 크로싱(교차)입니다. 운행 요구 사항에 따라 간단한 선로 유형으로 여러 유형의 선로 접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선로 유형
선로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굴곡은 구부러지거나 구부러진 블록입니다. 유사한 굴곡선의 바깥회전은 분기점에서 분기한 후에도 주선 곡선과 동일한 방향으로 계속 달리는 것입니다. Hopf 곡선 또는 발산 곡선의 정도가 주선 곡선의 각도보다 높습니다. 다른 유형의 선로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반대 방향의 굴곡부입니다. 반대 굴곡의 바깥회전은 주선 곡선의 반대 방향을 보기 위해 이륙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유형은 대칭 분할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선 선로가 동일한 반지름을 가진 최대 두 방향으로 분할되는 경우, 레이아웃을 대칭 분할이라고 합니다. 대칭 분할은 두 곡선의 반지름 또는 반지름이 동일한 특수 유형의 반대 굴곡부입니다. 이 레이아웃은 한 번 급성 각도 교차, 네 개의 곡선 선로 및 두 개의 체크 선로로 구성됩니다. 대칭 분할 레이아웃은 중심선에 대해 대칭적입니다. 이는 분기 선로뿐만 아니라 주 선로의 반지름이 동일함을 의미합니다. 이 레이아웃은 직선 선로의 바깥 회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공간 제약이 있는 위치에 적합합니다. 네 번째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네 번째 선로의 레이아웃은 3-2 스위치입니다. 3-2 배치에서는 두 개의 바깥 회전이 간선의 동일한 지점에서 이륙합니다. 3-2 스위치에는 반대 방향의 굴곡 또는 유사한 굴곡이 있습니다. 3-2 스위치는 일관된 화물에 사용되며, 공간의 제한이 있는 기관차 야드의 반점을 추가합니다. 3-2 스위치에는 2개의 스위치가 있으며 각 스위치에는 2개의 텅레일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텅레일과 스위치 모두에 대해 결합된 바퀴 블록이 있습니다. 스위치는 세 가지 다른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작동할 수 있습니다. 직선, 오른쪽, 그리고 왼쪽으로 입니다. 이제 3-2 스위치는 완벽합니다. 왜냐하면 고속 철도 사고가 있기 때문입니다. 3-2 스위치는 탈선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이중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다섯 번째 유형의 스위치 이중 회전을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이중 회전을 설명하기 전에, 텐돈(tendon)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용어를 보겠습니다. 텐돈(tendon)은 두 개 이상의 바깥 회전이 다른 회전 뒤에 배열된 것입니다. 텐돈(tendon)이 있는 이중 바깥 회전은 3-2 스위치가 개선된 것입니다. 이중 바깥 회전에서는, 두 곳의 다른 장소에서 회전이 간선에서 이륙합니다. 이것은 3-2 스위치의 결함을 밝혀 줍니다. 이 레이아웃에서는 두 스위치의 기울기가 갑자기 서로 고정됩니다. 이중 바깥 회전은 유사한 굴곡부 또는 반대되는 굴곡부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교통량이 많은 혼잡한 지역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다른 많은 종류의 선로 레이아웃이 있지만, 여기서 모두 보기는 어렵습니다. 다음으로, 크로스오버라는 특별한 레이아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로스오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유형
단일 크로스오버와 이중 크로스오버, 가위 크로스오버라고도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단일 크로스오버만 살펴보겠습니다. 단일 크로스오버는 두 선로에 위치한 두 개의 바깥회전으로 구성됩니다. 두 선로는 일반적으로 D의 특정 거리에서 서로 평행합니다. 교차로 양쪽의 바깥회전은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또한 사진에서 SD로 표시된 두 개의 회전 사이에 선로의 직선 부분이 있습니다. 코스 설계 방법을 사용하여 단일 교차로의 간단한 설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이아몬드 크로스, 싱글 & 더블 시트 크로스, 건틀린 트랙, 사다리 트랙 등 많은 다른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이러한 레이아웃 중 일부는 이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레이아웃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철도 교과서를 읽어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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